전문적인 서비스·체계적인 사후관리
대한민국 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국내 최대의 민간경비교육기관으로서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가 청량리 캠퍼스로 확장 이전을 하고, 오는 10월 11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그동안 국내 최고의 강사진에 의한 양질의 민간 경비교육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교육생들로부터 높은 교육 만족도를 얻어 왔던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는 금번에 교통의 요지인 청량리 캠퍼스로 이전을 함에 따라, 교육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과정을 수강할 수 있게 되었다.
청량리캠퍼는 1호선, 수인분당선, 경의중앙선, 경춘선 등이 통과하는 청량리역에서 도보로 불과 1~2분거리에 위치하여,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교육과정이 자주 개설되지 않는 지방에 거주하는 교육생들도 언제든지 교육이 필요한 시간에 맞추어 교육과정을 수강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의 정정국 사무총장은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의 금번 확장 이전은 양적인 성장 뿐만 아니라, 질적으로도 교육서비스 수준의 향상을 위해,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무도학과 등 출신의 석박사급 교수진들로 강사진들을 보완, 구성하였으며, 경비보안 분야 구인구진 서비스인 ‘씨큐인’과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교육생들에게 ‘교육부터 취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기관으로서 발돋움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는 이번 확장 이전에 만족하지 않고, 향후 경비지도사 국비교육과정, 특수경비과정 등 민간 경비·보안 분야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추가로 개설하여 운영하여, 양질의 준비된 교육생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함으로써 국내 민간 경비·보안 분야 발전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서의 비젼을 선포 한 바 있다.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교육과정 안내 및 수강신청 방법은 협회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하여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